UE4 - GENERATED_BODY, GENERATED_UCLASS_BODY

GENERATED_UCLASS_BODY - 생성자 정의가 포함 되어 있어 cpp에 생성자 사용해야함.

.h

public:

    USkillBase(const FObjectInitializer& ObjectInitializer);


.cpp

USkillBase::USkillBase(const class FObjectInitializer& ObjectInitializer) : Super(ObjectInitializer) 

{  

    //constructor.

}


 GENERATED_BODY - 매크로 사용 시 생성자를 정의하지 않고빌드 가능

생성자는 필요하면 정의해서 사용.


GENERATED_UCLASS_BODY 상위 버전 -> GENERATED_BODY 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Roblox - Lua script - Basic Variable(기본 변수)

Roblox - Lua script - tables(테이블) (array,hash etc..) #1

Roblox - Lua script - string (문자열 및 문자열 함수) #2